오픈소스 기술지원

레드햇 기술지원서비스

서브스크립션

레드햇의 서브스크립션 모델은 상용S/W 기업들의 라이선스 판매 및 추가 유지보수 비용
청구 방식과 달리 최적화되고 안정된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서비스를 연간단위로
제공합니다.

서비스의 종류

서비스특징 STANDARD PREMIUM
업데이트 / 패치 1년 또는 3년
ISV & OEM 인증 YES
전화 / 온라인 / 원격지원 월~금(오전9시~오후5시) 연중무휴 24시간
응답보장 긴급한 경우 1시간 이내
일반적인 경우 4시간 이내
긴급/일반적인 경우 1시간 이내
현장 / 방문 지원 별도협의

 

 

클럭스 기술지원 서비스

오픈소스 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가진 수준 높은 고급 엔지니어가 원활한 시스템 가용성과
최적의 수행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.

서비스의 종류

전화, 이메일, 원격제어
기술문의, 장애지원 요청시
‘전화, 이메일, 원격제어’로 업무
지원.
ON-SITE 지원 서비스
제품설치, 장애지원, 정기점검,
리눅스 솔루션 구축 등
현장 방문을 통해 업무 지원.
긴급 CALL 서비스
대처가 어려운 심각한 장애
발생시 긴급출동 현장방문 지원
서비스.
서비스 전화, 이메일, 원격제어 ON_SITE 지원 서비스 긴급 CALL 서비스
비용청구 유/무 무상/유상 유상 유상
비용청구
세부내역
  • 제품구입시 무상
  • 제품 미구입시 유상
  • 제품 구입유무 무관
  • 유지보수 계약시
    서비스 포함
  • 야간 / 휴일
    서비스는 추가
    비용 청구
현장지원시
지역별 / 시간별
  • 현장지원시 지역별 / 소요시간별 교통비, 숙박비 고려 비용 청구
장기간(상주포함)
지원
  • ‘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’S/W기술자 노임단가 기준에 따라 산정 /
    비용청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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